에볼루션 카지노, 라이브 딜러 해보신 분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무지개귤파워
댓글 4건 조회 3,029회 작성일 25-08-23 20:03

본문

라이브 카지노 진짜 예전엔 궁금해서 한 번 들어가봤거든요. 에볼루션 딜러 직접 보고 있다보면 오프라인 카지노 온 기분 좀 나더라구요. 근데 소액으로만 하는 게 마음 편하던데 다들 어때요?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딸기박사님의 댓글

딸기박사 작성일

저도 소액으로만 하니까 좀 더 즐겁더라구요

profile_image

빵뎅이로켓님의 댓글

빵뎅이로켓 작성일

저도 소액으로만 해보니까 부담이 덜하더라고요

profile_image

쿰척이님의 댓글

쿰척이 작성일

저도 소액으로만 하니까 덜 불안하더라구요

profile_image

셔플캣님의 댓글

셔플캣 작성일

저도 소액만 하니까 심리적으로 안정돼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