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감에서 국힘이 깽판치는 이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배팅의민족
댓글 0건 조회 1,816회 작성일 25-10-20 22:43

본문

 

이재명 정부의 국감이지만

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운영 기간은

내각구성기간 빼고 준비기간 빼고

청문회기간 빼고하면 얼마안됨.

이재명 정부 국정감사를 할 꺼리도 거의없음.


그래서 이재명 대통령도 국감을 앞두고

선출권력을 존중하고

(윤석열때처럼 공무원들이 국회나가서 싸우지 말라는것)

국회가 요청하면 적극협조하고 

요구자료도 투명하게 다 제출하라고 지시한거임.

 

제대로 원활하게 국감이 진행되면 

사실상 윤석열 정부의 국감이 되어버리기 때문에

깽판쳐서 파행시키고 국감이 제대로 안되게하면

국힘은 손해볼것도없고 

"아수라장 국회, 욕설 고성 난무"

이렇게 기사가 나오면 국힘입장에선 땡큐라는거.

국힘은 딱 이런수준임.

 

국힘 지지자들은 부끄러운줄 아셔야됨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